광주은행, 광주상생카드·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 전개

총 12억5천3백만원 구매…위축된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동참

2019년 09월 11일(수) 17:57
광주은행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‘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’을 전개해 총 12억5천3백만원을 구매했다고 밝혔다. /광주은행 제공
광주은행(은행장 송종욱)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‘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’을 전개해 총 12억5천3백만원을 구매했다고 밝혔다.
 
광주은행은 위축된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시책에 적극 동참하고, 지역 소상공인에 도움을 주고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‘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’을 자발적으로 펼쳐 광주상생카드 6억5백만원, 온누리상품권 6억4천8백만원을 구매했다.
 
이에 이용섭 광주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5시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비롯한 관계자를 광주시청 접견실로 초청해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구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고,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.
 
송종욱 광주은행장은 “이번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지역민과 상생발전 하고자 노력하는 광주은행 모든 임직원의 염원이 담겨져 있으며, 이번 구매 운동을 통한 소비 진작 효과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
/김정관 기자
이 기사는 전남도민일보 홈페이지(http://www.jndomin.kr)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.

문의 메일 : admin@jndomin.kr